‘나마스떼코리아 회원작가 초대전 및 히말라야 회화전’이 3일 서울 성북예술창작터에서 막을 올렸다.
두르가 버럴, 붓디 구룽, 야덥쩐드라 부르뗄 등 네팔 화가 10여명의 회화를 볼 수 있다. 국내에서는 이수진, 이정률, 정영순, 홍재승 등이 참가했다.
NGO 나마스떼코리아(이사장 한승철)는 네팔·한국의 마을공동체와 연계, 개발과 구호 활동을 하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.
전시는 9일까지 계속된다.
- 뉴시스 2016.09.03
서울디자인재단은 다음 달 14일까지 '디자인 권리보호 웹툰 공모전'을 연다.
이번 공모전은 디자인 권리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, 건전한 패션산업 창작환경을 조성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. 나이나 주제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, 디지털 장비가 여의치 않으면 작화지에 직접 웹툰 형식으로 그려 제출해도 된다. 선정 작품은 대상 1천만원 등 총 2천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.
주최 측은 "간접적이고 은유적인 상황을 설정한 스토리텔링으로 창의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이 높은 점수를 받을 것"이라고 조언했다.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(www.fashionangelwebtoon.com)를 참고하면 된다.
-연합뉴스 2016.09.02
동덕여대(총장 김낙훈ㆍ왼쪽에서 여덟번째)는 1일 서울 화랑로 월곡캠퍼스에서 ‘동덕100주년기념관’ 개관식을 열었다.
지하 4층, 지상 9층 규모로 IT기술과 디자인을 적용한 첨단건물이다. 개관식에는 조원영(왼쪽에서 여섯번째) 학교법인 동덕여학단 이사장, 김낙훈 총장 등 내외빈이 참석했다.
- 한국일보 2016.09.02
FAMILY SITE
copyright © 2012 KIM DALJIN ART RESEARCH AND CONSULTING. All Rights reserved
이 페이지는 서울아트가이드에서 제공됩니다. This page provided by Seoul Art Guide.
다음 브라우져 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 This page optimized for these browsers. over IE 8, Chrome, FireFox, Safari